리인님의 과일샐러드 리뷰
점심에 다이어트식으로 먹은 리인님의 과일샐러드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리인
리뷰13
조회수 17 작성일자 25.12.02
요즘 과일에 빠져서 과일 샐러드 만들어보았아요 간단하네요 사과 귤 등 이것저것 사각으로 썰은 다음에 마요네즈 꿀 조금 건포도도 넣구여 ㅎㅎ 너무 맛이 좋아요 ㅎ
#다이어트식 #점심

100g(100g)
57kcal
과일샐러드
4.8(리뷰 223개)
·식단기록6천+0
리인
리뷰13

100g(100g)
57kcal
과일샐러드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