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수기지안맘님의 김 리뷰
점심에 다이어트식으로 먹은 정수기지안맘님의 김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정수기지안맘
리뷰409
조회수 19 작성일자 25.10.04
저칼로리 고단백 식품으로 포만감을 주고 체중 관리에 도움을 주고 식이섬유가 풍부해 장건강과 변비 예방에 좋은 김에 말아서 먹으니 좋네요.
#다이어트식 #점심

10장(26g)
9kcal
김
4.8(리뷰 427개)
·식단기록18.1만+0
정수기지안맘
리뷰409

10장(26g)
9kcal
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