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니5553287님의 누룽지탕 리뷰
저녁에 일반식으로 먹은 지니5553287님의 누룽지탕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지니5553287
리뷰1155
조회수 15 작성일자 25.12.02
가마솥 찹쌀 누룽지를 구매해서 누룽지 탕을 만들어 봤는데 구수한 맛이 좋아요. 약한 불에서 은근 하게 끓여 야지 부드러운 누룽지 탕이 됩니다.
#일반식 #저녁

1대접(300g)
239kcal
누룽지탕
4.8(리뷰 208개)
·식단기록6.9만+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