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니5540603님의 설렁탕 리뷰
점심에 일반식으로 먹은 지니5540603님의 설렁탕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지니5540603
리뷰71
조회수 23 작성일자 25.12.02
오늘 점심은 내가 가장 좋아하는 국밥류
바로 설렁탕이다
깍두기 반찬 푸면서 깍두기 국물도 몃국자 찌끄리고
먹으니 아주 좋다
#일반식 #점심

1인분(250g)
424kcal
설렁탕
4.8(리뷰 283개)
·식단기록4.1만+0
지니5540603
리뷰71

1인분(250g)
424kcal
설렁탕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