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qu999님의 허닭 닭가슴살 스테이크 갈릭 리뷰
점심에 다이어트식으로 먹은 qqu999님의 허닭 닭가슴살 스테이크 갈릭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qqu999
리뷰142
조회수 36 작성일자 25.12.02
닭가슴살 갈비맛이에용 전자렌지에 데뤄먹으면 간편하게 먹을 수 잇어서 좋아요 그냥 밥과 같이 먹어도 되고 다른 샐러드와 같이 곁들어먹기에고 좋아요
#다이어트식 #점심

1인분(100g)
155kcal
허닭닭가슴살 스테이크 갈릭
4.9(리뷰 34개)
·식단기록1천+0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