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이영님의 닭볶음탕 리뷰
점심에 일반식으로 먹은 이이영님의 닭볶음탕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이이영
리뷰389
조회수 15 작성일자 25.12.03
닭살 부드럽고 감자 포근포근하게 익음. 국물 많아 상추에 싸먹거나 밥 비벼도 좋고, 매운맛 부담 없어 호불호 적음. 3인분 양으로 다음날까지 먹었어요. 야채 큼직하고 간 딱 맞아 강추
#일반식 #점심

1인분(150g)
230kcal
닭볶음탕
4.8(리뷰 585개)
·식단기록4.5만+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