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잉요님의 설렁탕 리뷰
점심에 일반식으로 먹은 하잉요님의 설렁탕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하잉요
리뷰567
조회수 20 작성일자 25.10.04
뜨끈한 설렁탕에 겉절이랑 먹으면 아주 맛있죠!!
맑은 육수에 고기 건져 먹고 소면까지 넣어 먹으면 최고
몸 보신 되는 기분이에요
#일반식 #점심

1인분(250g)
424kcal
설렁탕
4.8(리뷰 283개)
·식단기록4.1만+0
하잉요
리뷰567

1인분(250g)
424kcal
설렁탕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