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니라5488396님의 삼호 오뎅한그릇 리뷰
간식에 일반식으로 먹은 지니라5488396님의 삼호 오뎅한그릇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지니라5488396
리뷰2175
조회수 28 작성일자 25.12.03
편으점이나 마트에 가면 한그릇 포장되여있는 오뎅탕입니다 학원다닐때 매일먹었네요 뚜껑따서 전자렌지에 데워먹으면 정말 맛있어요
#일반식 #간식

1인분(100g)
27kcal
삼호오뎅한그릇
4.9(리뷰 49개)
·식단기록43회0
지니라5488396
리뷰2175

1인분(100g)
27kcal
삼호오뎅한그릇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