jiniyu님의 교동 사골 우거지국 리뷰
아침에 일반식으로 먹은 jiniyu님의 교동 사골 우거지국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jiniyu
리뷰2866
조회수 28 작성일자 25.12.03
사골을 압력솥에 30분 된장 양파 마늘 넣고 푹~~
무청 15분 삶은거를 먹기좋게 썰어서 된장 다진마늘을 넣고 조물조물 무쳐 이걸 사골 국물에 넣고 10분정도 다시 푹 끓여서 한 그릇 먹으면 건강에도 좋고 맛있어요~^^♡
#일반식 #아침

1인분(500g)
120kcal
교동사골 우거지국
4.8(리뷰 24개)
·식단기록655회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