윤이이잉님의 가지무침 리뷰
점심에 일반식으로 먹은 윤이이잉님의 가지무침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윤이이잉
리뷰174
조회수 21 작성일자 25.12.03
맛나영 ㅎㅎ 들기름 맛이 나서 고소하고 좋더라구요 원래 가지 안좋아했는데 요즘은 잘먹어요 😆 밥반찬으로 최고입니당 !
#일반식 #점심

1인분(80g)
45kcal
가지무침
4.8(리뷰 138개)
·식단기록5천+0
윤이이잉
리뷰174

1인분(80g)
45kcal
가지무침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