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니자낭님의 닭볶음탕 리뷰
점심에 일반식으로 먹은 지니자낭님의 닭볶음탕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지니자낭
리뷰585
조회수 14 작성일자 25.12.03
친구랑 점심에 닭볶음탕 먹었어요.
맛있게 매운 국물에 뼈있는 닭!
살 발라먹으면 너무 맛있는 닭볶음탕~
야채도 풍성해서 단맛 가득가득 했네요.
또 먹고 싶음
#일반식 #점심

1인분(150g)
230kcal
닭볶음탕
4.8(리뷰 585개)
·식단기록4.5만+0
지니자낭
리뷰585

1인분(150g)
230kcal
닭볶음탕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