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나슈님의 감자탕 리뷰
저녁에 일반식으로 먹은 가나슈님의 감자탕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가나슈
리뷰2915
조회수 17 작성일자 25.12.03
저녁으로 먹은 감자탕입니다
칼로리가 매우높은 음식인데 술까지 곁들여 다이어트는 망했지만 맛은 좋았습니다
다먹고 밥볶아먹으면 최고입니다
#일반식 #저녁

1인분(200g)
151kcal
감자탕
4.8(리뷰 525개)
·식단기록6.1만+0
가나슈
리뷰2915

1인분(200g)
151kcal
감자탕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