달고나엄마님의 풀무원 교자만두 리뷰
아침에 일반식으로 먹은 달고나엄마님의 풀무원 교자만두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달고나엄마
리뷰42
조회수 29 작성일자 25.12.03
교자만두를 살짝 튀겨서 부칭개같이 펼쳐있는것을 먹으니 너무 바삭바삭하고 육즙이 흘러서 아주맛이 좋았습니다! 만두옆으로 흐른 튀김반죽도 맛있었어요
#일반식 #아침

1인분(150g)
280kcal
풀무원교자만두
4.8(리뷰 41개)
·식단기록493회0
달고나엄마
리뷰42

1인분(150g)
280kcal
풀무원교자만두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