멍지님의 감자탕 리뷰
저녁에 일반식으로 먹은 멍지님의 감자탕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멍지
리뷰203
조회수 14 작성일자 25.12.03
몇 달 만에 생각나 날도 춥고 해서 감자탕 먹었어요^^ 저녁으로 먹기에는 헤비하긴 했지만 진짜 배터질 정도로 볶음밥까지 야무지게 먹었네요
#일반식 #저녁

1인분(200g)
151kcal
감자탕
4.8(리뷰 525개)
·식단기록6.1만+0
멍지
리뷰203

1인분(200g)
151kcal
감자탕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