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니자낭님의 계란초밥 리뷰
저녁에 일반식으로 먹은 지니자낭님의 계란초밥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지니자낭
리뷰556
조회수 12 작성일자 25.12.04
뷔페에서 계란 초밥도 꼭 하나씩 먹어봅니다.
계란 초밥을 왜 먹냐고 하는 사람들도 있는데 맛있는 곳은 진짜 맛있어요~
계란이 사르르 녹습니다. 오바하면 푸딩같고 진짜 맛있음.
#일반식 #저녁

1개(26g)
32kcal
계란초밥
4.8(리뷰 181개)
·식단기록522회0
지니자낭
리뷰556

1개(26g)
32kcal
계란초밥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