알수없음님의 단무지 리뷰
간식에 일반식으로 먹은 알수없음님의 단무지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알수없음
리뷰5976
조회수 17 작성일자 25.12.04
얇게 썰린 단무지가 아삭아삭하게 씹히는 경쾌한 식감이 참 좋았습니다. 새콤하면서도 달콤하고 짭짤한 맛이 느껴져 입맛을 돋우는 깔끔한 풍미가 났고, 노란 색깔이 식탁에 활력을 더했어요.
#일반식 #간식

1종지(20g)
5kcal
단무지
4.8(리뷰 411개)
·식단기록1.9만+0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