알수없음님의 설렁탕 리뷰
아침에 일반식으로 먹은 알수없음님의 설렁탕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알수없음
리뷰1781
조회수 18 작성일자 25.12.04
소뼈와 고기를 오랜 시간 푹 끓여 만든 뽀얀 국물에 설렁탕입니다 진한 국물과 고기가 어우러져 있어 아침에 먹기 좋습니다 한 그릇 먹고 나면 든든합니다
#일반식 #아침

1인분(250g)
424kcal
설렁탕
4.8(리뷰 283개)
·식단기록4.1만+0
알수없음
리뷰1781

1인분(250g)
424kcal
설렁탕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