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지여왕님의 두부된장국 리뷰
점심에 일반식으로 먹은 유지여왕님의 두부된장국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유지여왕
리뷰542
조회수 17 작성일자 25.12.04
날씨가 추워져서 두부 많이넣고 감자 양파 채소도 낙낙하게 넣어 보글보글 끓여서 밥에 비벼 먹어요
한국인은 된장이죠. 따뜻하게 맛있는 밥 먹어요
#일반식 #점심

1인분(300g)
144kcal
두부된장국
4.8(리뷰 178개)
·식단기록6천+0
유지여왕
리뷰542

1인분(300g)
144kcal
두부된장국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