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여니2님의 풀무원 교자만두 리뷰
저녁에 일반식으로 먹은 주여니2님의 풀무원 교자만두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주여니2
리뷰5656
조회수 24 작성일자 25.12.04
저녁에 밥 먹기는 싫고 해서 교자만두 삶아서 먹었습니다. 처음 먹어 보는 교자만두였는데. 속도 통통하게 많이 들어 있어서 맛이 좋았어요.
#일반식 #저녁

1인분(150g)
280kcal
풀무원교자만두
4.8(리뷰 41개)
·식단기록493회0
주여니2
리뷰5656

1인분(150g)
280kcal
풀무원교자만두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