흰이쥬님의 종가집 파김치 리뷰
저녁에 일반식으로 먹은 흰이쥬님의 종가집 파김치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흰이쥬
리뷰1312
조회수 21 작성일자 25.12.04
삼겹살 구어먹을때 파김치를 먹었어요! 역시 곱창이나 삼겹살처럼 기름진 고기에는 파김치가 참 잘어울리는거 같아요! 파김치는 익어도, 안익어도 맛있어요~
#일반식 #저녁

1인분(60g)
27kcal
종가집파김치
4.8(리뷰 141개)
·식단기록1천+0
흰이쥬
리뷰1312

1인분(60g)
27kcal
종가집파김치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