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ngran님의 닭볶음탕 리뷰
점심에 일반식으로 먹은 youngran님의 닭볶음탕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youngran
리뷰1324
조회수 18 작성일자 25.12.04
점심에 닭볶음탕 먹었어요.
토막낸 닭을 양배추,마늘,양파,고구마
가래떡 넣고 볶았어요.
마지막에 깻잎도 넣었어요.
고추가루 소금넣어
매콤하고 맛있어요
#일반식 #점심

1인분(150g)
230kcal
닭볶음탕
4.8(리뷰 585개)
·식단기록4.5만+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