춉맘님의 누룽지탕 리뷰
아침에 일반식으로 먹은 춉맘님의 누룽지탕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춉맘
리뷰2691
조회수 17 작성일자 25.12.04
아침에 입맛 없을때 구수하게 호로록 먹을 수 있어요.
끓는물에 넣고 2~3분 끓인 후 뚜겅 닫아 놓고 십분정도 놔두면 딱 먹기 좋게 퍼지네요.
#일반식 #아침

1대접(300g)
239kcal
누룽지탕
4.8(리뷰 208개)
·식단기록6.9만+0
춉맘
리뷰2691

1대접(300g)
239kcal
누룽지탕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