밍밍이10133님의 매일 매일 두유 식이섬유 리뷰
저녁에 일반식으로 먹은 밍밍이10133님의 매일 매일 두유 식이섬유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밍밍이10133
리뷰3423
조회수 39 작성일자 25.12.04
입안에서 부드럽게 퍼지는 느낌이 좋았어요.
먹고 나니 기분도 한층 밝아졌어요.
누구에게 소개해도 좋아할 것 같아요.
시간이 지나도 계속 생각나는 메뉴예요.
#일반식 #저녁

1인분(190ml)
125kcal
매일매일 두유 식이섬유
4.9(리뷰 7개)
·식단기록1회0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