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lessed님의 감자탕 리뷰
점심에 일반식으로 먹은 blessed님의 감자탕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blessed
리뷰514
조회수 14 작성일자 25.12.04
급식으로 감자탕과 흑미밥이 나왔어요. 추운 날씨에 뜨끈한 국물도 좋았고 고기도 잡내없이 부드럽고 맛있었어요. 감자도 보들보들 국물에 으깨먹으니 맛있어요.
#일반식 #점심

1인분(200g)
151kcal
감자탕
4.8(리뷰 525개)
·식단기록6.1만+0
blessed
리뷰514

1인분(200g)
151kcal
감자탕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