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니5649965님의 콩조림 리뷰
점심에 일반식으로 먹은 지니5649965님의 콩조림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지니5649965
리뷰1021
조회수 17 작성일자 25.12.04
나는얼마전에 큰 누님댁에갔는데
거기서올해햇수확한 검정콩을주셔서
그 콩으로콩조림을했는데맛있게되어잘먹었다.
#일반식 #점심

1소접시(35g)
93kcal
콩조림
4.9(리뷰 97개)
·식단기록2천+0
지니5649965
리뷰1021

1소접시(35g)
93kcal
콩조림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