Zasmne님의 감자탕 리뷰
저녁에 일반식으로 먹은 Zasmne님의 감자탕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Zasmne
리뷰127
조회수 19 작성일자 25.12.04
뼈가 잔뜩 들어간 감자탕이에요 사장님이 진짜 혜자스러워서 양이 푸짐해요 중자 시키면 여자 넷이서 충분히 먹더라구요 ㅎ
#일반식 #저녁

1인분(200g)
151kcal
감자탕
4.8(리뷰 525개)
·식단기록6.1만+0
Zasmne
리뷰127

1인분(200g)
151kcal
감자탕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