밍키199님의 감자탕 리뷰
저녁에 일반식으로 먹은 밍키199님의 감자탕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밍키199
리뷰5710
조회수 10 작성일자 25.09.11
얼마전에 감자탕 먹었었는데 국물도 얼큰하고 고기도 적당히 있어서 맛있게 먹었습니다. 가족 모두 감자탕을 좋아해서 자주 먹곤 합니다.
#일반식 #저녁

1인분(200g)
151kcal
감자탕
4.8(리뷰 525개)
·식단기록6.1만+0
밍키199
리뷰5710

1인분(200g)
151kcal
감자탕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