쥬진님의 콩국수 리뷰
점심에 다이어트식으로 먹은 쥬진님의 콩국수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쥬진
리뷰569
조회수 26 작성일자 25.12.04
이두부야에서 콩물을 사와서 직접 콩국수를 만들었어요.
일부러 메밀면으로 해서 다이어트에도 도움이 되고 고단백이라 영양도 좋아요
#다이어트식 #점심

1인분(200g)
513kcal
콩국수
4.8(리뷰 339개)
·식단기록4.4만+0
쥬진
리뷰569

1인분(200g)
513kcal
콩국수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