알수없음님의 꼬막무침 리뷰
점심에 일반식으로 먹은 알수없음님의 꼬막무침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알수없음
리뷰283
조회수 10 작성일자 25.12.04
꼬막무침 맛있어보여 사봤네요.조림이 되어있어서
저는 밥이랑 맛있게 먹어봤네요. 맛이 매콤하면서
짭조름하니 입맛 없을때 먹으면 금방 입맛이 돌아올정도에요
#일반식 #점심

100g(100g)
102kcal
꼬막무침
4.8(리뷰 341개)
·식단기록4천+0
알수없음
리뷰283

100g(100g)
102kcal
꼬막무침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