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스미님의 짜글이찌개 리뷰
점심에 일반식으로 먹은 사스미님의 짜글이찌개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사스미
리뷰2490
조회수 18 작성일자 25.12.05
우삼겹 짜글이 먹었어요 밥에다 말아 먹으니까 맛나네요 안에 고기도 들어 있고 양념이 맛있어서 잘 먹었네요 ㅎㅎ 파이팅이에요 ㅎㅎ
#일반식 #점심

1인분(300g)
630kcal
짜글이찌개
4.9(리뷰 86개)
·식단기록1천+0
사스미
리뷰2490

1인분(300g)
630kcal
짜글이찌개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