알수없음님의 교동 사골 우거지국 리뷰
간식에 일반식으로 먹은 알수없음님의 교동 사골 우거지국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알수없음
리뷰5976
조회수 27 작성일자 25.12.05
사골 육수가 진하고 구수해서 깊은 맛이 나요. 우거지가 아주 부드럽고 양념이 잘 배어 푹 끓인 듯 집밥 같은 맛이라 든든하게 한 끼 해결하기 좋답니다.
#일반식 #간식

1인분(500g)
120kcal
교동사골 우거지국
4.8(리뷰 24개)
·식단기록655회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