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니5631728님의 백김치 리뷰
점심에 일반식으로 먹은 지니5631728님의 백김치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지니5631728
리뷰1669
조회수 13 작성일자 25.12.05
아침부터 부지런히 준비해서 내가 좋아하는 백김치를 담궜다. 아삭하게 숨이 적당히 죽은 배추에 은은한 단맛과 새콤 달콤함이 발 잘 살아있는 백김치였어요. 국물이 깔끔하고 자극적이지 않아 어떤 음식과도 잘 어울리고, 은근하게 스며드는 시원함이 식사에 한층 개운함을 더해줘요. 담백하면서도 깊은 맛이 느껴지는 한입이었습니다.
#일반식 #점심

100g(100g)
22kcal
백김치
4.8(리뷰 359개)
·식단기록8천+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