커피맛님의 단무지 리뷰
저녁에 일반식으로 먹은 커피맛님의 단무지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커피맛
리뷰5034
조회수 16 작성일자 25.12.05
자장면이랑 같이 먹은 단무지입니다. 평소에 집에서는 무침으로 해서 밥반찬으로 먹지요 오늘은 식당에서 자장면과 먹으니 느끼하지 않아 좋았습니다.
#일반식 #저녁

1종지(20g)
5kcal
단무지
4.8(리뷰 411개)
·식단기록1.9만+0
커피맛
리뷰5034

1종지(20g)
5kcal
단무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