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월에님의 누룽지탕 리뷰
아침에 일반식으로 먹은 오월에님의 누룽지탕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오월에
리뷰3506
조회수 10 작성일자 25.12.05
추운데 아침에 빵 먹이기 싫어서 아이들 누룽지 끓여서 먹였습니다. 겨울에 누룽지를 빵보다 확실히 더 잘 먹네요. 한그릇 뚝딱했어요.
#일반식 #아침

1대접(300g)
239kcal
누룽지탕
4.8(리뷰 208개)
·식단기록6.9만+0
오월에
리뷰3506

1대접(300g)
239kcal
누룽지탕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