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니5612052님의 콩조림 리뷰
아침에 일반식으로 먹은 지니5612052님의 콩조림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지니5612052
리뷰9463
조회수 21 작성일자 25.10.06
윤기 나는 콩조림을 한 입 먹으면, 달콤짭조름한 간이 콩 속까지 배어 있어 부드럽게 씹히면서 고소한 맛과 함께 밥과 잘 어울리는 반찬이에요.
#일반식 #아침

1소접시(35g)
93kcal
콩조림
4.9(리뷰 97개)
·식단기록2천+0
지니5612052
리뷰9463

1소접시(35g)
93kcal
콩조림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