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니자낭님의 살치살 리뷰
저녁에 일반식으로 먹은 지니자낭님의 살치살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지니자낭
리뷰556
조회수 15 작성일자 25.12.05
가족들이랑 소고기 파티했어유~
그중에사도 살치살!!! 역시나 양이 제일 적게 있었는데... 제일 맛있더라구요??
아주 입에서 사르르 녹는데 고기 맛 최고
#일반식 #저녁

100g(100g)
222kcal
살치살
4.9(리뷰 160개)
·식단기록2천+0
지니자낭
리뷰556

100g(100g)
222kcal
살치살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