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니자낭님의 백김치 리뷰
점심에 일반식으로 먹은 지니자낭님의 백김치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지니자낭
리뷰556
조회수 12 작성일자 25.12.05
그냥 김치도 너무 맛있지만 백김치도 매력 있죠.
양념이 없는데 아삭아삭 씹히는 맛 매력적이에요.
또 백김치와 먹으면 맛있는 음식들이 있지용
#일반식 #점심

100g(100g)
22kcal
백김치
4.8(리뷰 359개)
·식단기록8천+0
지니자낭
리뷰556

100g(100g)
22kcal
백김치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