애플라떼님의 감자탕 리뷰
저녁에 일반식으로 먹은 애플라떼님의 감자탕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애플라떼
리뷰132
조회수 12 작성일자 25.12.05
저녁으로 먹을 메인메뉴가 없어서 감자탕 배달시켰어요! 들깨가루 첨가해서 먹으면 국물맛이 더 풍부해져서 맛있어요! 계절타지않는 음식입니다!
#일반식 #저녁

1인분(200g)
151kcal
감자탕
4.8(리뷰 525개)
·식단기록6.1만+0
애플라떼
리뷰132

1인분(200g)
151kcal
감자탕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