핑크다야님의 알탕 리뷰
저녁에 일반식으로 먹은 핑크다야님의 알탕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핑크다야
리뷰819
조회수 15 작성일자 25.12.05
요즘은 알탕이 밀키트로 아주 잘 나와서 냄비억 붓고 끓이기만 하면 되는 간편식이 되었답니다. 탱글한 알탕과 시원한 국물 드세요
#일반식 #저녁

1인분(400g)
376kcal
알탕
4.8(리뷰 203개)
·식단기록7천+0
핑크다야
리뷰819

1인분(400g)
376kcal
알탕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