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니5471242님의 냉면 리뷰
점심에 일반식으로 먹은 지니5471242님의 냉면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지니5471242
리뷰9
조회수 11 작성일자 25.10.06
냉면과 수육을 먹었다
냉면도 맛있었지만 수육이 정말 최고였다
비계도 있었지만 살코기만 있는 식감이었으며 거부감도 없었다
#일반식 #점심

1인분(100g)
425kcal
냉면
4.8(리뷰 283개)
·식단기록4.5만+0
지니5471242
리뷰9

1인분(100g)
425kcal
냉면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