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백호님의 감자탕 리뷰
저녁에 일반식으로 먹은 신백호님의 감자탕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신백호
리뷰3
조회수 13 작성일자 25.12.05
조마루 감자탕 저녁에 먹었습니다
눈이 많이 와서 길이 많이 미끄럽네요
든든하게 식사하시고 안전운전하세요
주말부터 날씨가'따뜻해진다고 하네요
#일반식 #저녁

1인분(200g)
151kcal
감자탕
4.8(리뷰 525개)
·식단기록6.1만+0
신백호
리뷰3

1인분(200g)
151kcal
감자탕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