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레몬님의 콩국수 리뷰
점심에 일반식으로 먹은 안레몬님의 콩국수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안레몬
리뷰3071
조회수 16 작성일자 25.12.05
콩국수 전문집에서 먹은 검은콩 콩국수입니다. 확실히 검은콩으로 하니 뭔가 더 고소했어요 국물의 농도도 딱 좋았고 오이 토핑도 좋아요
#일반식 #점심

1인분(200g)
513kcal
콩국수
4.8(리뷰 339개)
·식단기록4.4만+0
안레몬
리뷰3071

1인분(200g)
513kcal
콩국수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