후니0825님의 콩조림 리뷰
점심에 일반식으로 먹은 후니0825님의 콩조림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후니0825
리뷰2329
조회수 19 작성일자 25.12.05
점심에 식당에갔는데 잍반찬으로 콩조림이 나왔다,좋아하는 반찬이어서 맛있게 먹었다.
땅콩이랑 섞어서 하니 고소하고 맛있다.
#일반식 #점심

1소접시(35g)
93kcal
콩조림
4.9(리뷰 97개)
·식단기록2천+0
후니0825
리뷰2329

1소접시(35g)
93kcal
콩조림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