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와둥둥님의 종가집 파김치 리뷰
점심에 일반식으로 먹은 오와둥둥님의 종가집 파김치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오와둥둥
리뷰1746
조회수 29 작성일자 25.12.05
파김치 먹었습니다
처음에 담으면 약간 알싸한 맛도 나는데요
익으면 맛이 더 깊어집니다
파에는 건강에 좋은 성분도 많습니다
#일반식 #점심

1인분(60g)
27kcal
종가집파김치
4.8(리뷰 141개)
·식단기록1천+0
오와둥둥
리뷰1746

1인분(60g)
27kcal
종가집파김치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