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타민쓔님의 감자탕 리뷰
저녁에 일반식으로 먹은 비타민쓔님의 감자탕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비타민쓔
리뷰22
조회수 17 작성일자 25.12.05
돼지뼈 감자탕 국물이 진하고 우거지도
들어있어 식감도 느낄수있고 국물맛도
얼큰한 돼지뻬 감자탕 해장국 맛있게
먹었어요.
#일반식 #저녁

1인분(200g)
151kcal
감자탕
4.8(리뷰 525개)
·식단기록6.1만+0
비타민쓔
리뷰22

1인분(200g)
151kcal
감자탕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