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슴벌레멍이님의 샐러드미인 고구마샐러드골드 리뷰
점심에 다이어트식으로 먹은 사슴벌레멍이님의 샐러드미인 고구마샐러드골드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사슴벌레멍이
리뷰162
조회수 15 작성일자 25.10.06
고구마 샐러드를 주문해서 먹어보았어요. 달달한 맛이 참 좋아 고구마 자주 먹는데 이렇게 완제품이되어있는 걸 전자렌지로 돌려 먹으니 참 편리하고 맛도 좋네요 자주 먹아야겠어요
#다이어트식 #점심

1인분(100g)
234kcal
샐러드미인고구마샐러드골드
4.6(리뷰 7개)
·식단기록6회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