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니자낭님의 육회 리뷰
저녁에 일반식으로 먹은 지니자낭님의 육회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지니자낭
리뷰578
조회수 17 작성일자 25.12.05
입안에서 말랑말랑 너무 맛있는 육회 먹었습니다~~
노은자에 쓱싹 비벼서 먹으면 너무 맛있는 육회!
한두개 먹는거보다 왕창 퍼서 먹어야 제대로 맛을 즐길 수 있음!
#일반식 #저녁

1접시(90g)
101kcal
육회
4.9(리뷰 582개)
·식단기록7천+0
지니자낭
리뷰578

1접시(90g)
101kcal
육회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