띠까쁑띠님의 살치살 리뷰
저녁에 일반식으로 먹은 띠까쁑띠님의 살치살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띠까쁑띠
리뷰608
조회수 42 작성일자 26.01.08
입안에 넣자 마자 부드럽게 사라지는 살치살 스테이크!! 마즐링 고루 있어 좋았어요 함께 구워진 야채들이랑 겻들이니 더 맛나요
#일반식 #저녁

100g(100g)
222kcal
살치살
4.9(리뷰 160개)
·식단기록2천+0
띠까쁑띠
리뷰608

100g(100g)
222kcal
살치살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