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리티뒤짱님의 코다리조림 리뷰
저녁에 일반식으로 먹은 프리티뒤짱님의 코다리조림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프리티뒤짱
리뷰714
조회수 24 작성일자 25.12.06
저희 가족들이 코다리조림을 좋아해서 자주 해 먹는 반찬입니다. 이번엔 좀 짭짤하게 됐어요. 매콤해야 맛있는데 고추가 맵지 않아 좀 아쉬워요...ㅎ
#일반식 #저녁

1인분(200g)
219kcal
코다리조림
4.8(리뷰 323개)
·식단기록1.8만+0
프리티뒤짱
리뷰714

1인분(200g)
219kcal
코다리조림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