흑전사화랑님의 알탕 리뷰
저녁에 일반식으로 먹은 흑전사화랑님의 알탕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흑전사화랑
리뷰88
조회수 23 작성일자 25.12.06
동네 스시집 왔어요. 스시 먹으러 왔는데 눈도 오고 날씨가 추우니 따뜻한 국물이 땡겨 알탕 시켜 먹었습니다. 알 고니도 푸짐하고 실해 만족스런 저녁 한끼 였네요~
#일반식 #저녁

1인분(400g)
376kcal
알탕
4.8(리뷰 203개)
·식단기록7천+0
흑전사화랑
리뷰88

1인분(400g)
376kcal
알탕
0